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로 2020 년 총 매출이 1,700 억 달러에 달합니다. 그래픽 기술의 발전과 모바일 장치의 채택으로 비디오 게임의 몰입 도와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업계는 계속해서 발전 할 것입니다.
오늘 제가 구매할 비디오 게임 주식은 Take-Two Interactive ( NASDAQ : TTWO ) , Corsair Gaming ( NASDAQ : CRSR ) , Sony ( NYSE : SONY ) 입니다. 이러한 주식이 투자자에게 좋은 수익을 제공해야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Take-Two : 성장하는 게임 제작자
Take-Two는 인기있는 Grand Theft Auto 프랜차이즈의 배후에있는 회사로 , 2 억 7 천만 장 이상이 판매 된 역대 베스트셀러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시리즈의 성화 전달자는 현재 1 억 4,500 만 장을 판매 한 Grand Theft Auto V ( GTA V )입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 GTA V 와 NBA 2K의 강력한 결과는 지속적으로 강력한 결과를 제공하여 Take-Two가 기록적인 1 년의 예약 (비 GAAP 수익 측정)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경영진은 올해 총 예약 건수가 낮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CEO Strauss Zelnick은 최근 실적 발표에서 언급 할 수있는 시장 기회가 "전염병 전염병보다 앞으로 눈에 띄게 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활용하기 위해 Take-Two는 몇 가지 새로운 타이틀을 개발 중이며 경영진은 향후 몇 년 동안 기록적인 수준의 예약을 생성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PGA 투어 2K21 은 작년에 출시되어 200 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회계 연도 4 분기에 Take-Two는 PGA Tour 의 제작자 인 HB Studios를 인수하여 지금까지 타이틀의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만족과 향후 분할을위한 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개발에 더 투자하려는 열망을 표시했습니다.
주가는 지난 몇 달 동안 하락하기 전에 1 월에 214 달러의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주가는 최근 수익 보고서 이후 반등했으며 현재이 글을 쓰는 시점에 185 달러 또는 25의 가격 대비 자유 현금 흐름 (P / FCF) 배수입니다.이 평가는 회사의 장기 수익에 비해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Take-Two는 현재 구매를 고려할 수있는 최고의 게임 제작자 중 하나입니다.
2. Corsair Gaming : 게임 액세서리의 선두 브랜드
Corsair Gaming은 주로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컴퓨터 주변 장치 및 시스템 구성 요소의 주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전염병의 모멘텀은 1 분기로 이어졌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71 % 증가했습니다. 현재까지 주가가 12 % 하락한 상황에서 더 좋은 소식이 주가를 높이기 전에 주식 매입을 고려하기에 좋은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계속해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가 단기적으로 건강한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보고 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1 분기에 주당 약 2 개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연중 꾸준히 새로운 출시 속도를 유지할 계획입니다.
안목있는 투자자는 대유행 기간 동안 판매 급증으로 수요가 갑자기 감소하면이 전략이 역효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rsair는 공급 부족으로 인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매장 진열대에 더 많은 제품을 확보하면 Corsair는 공급 및 물류 제약이 완화되면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여전히 Corsair Gaming을 과소 평가하고 있습니다. 단기 수요에 대한 더 나은 전망을 바탕으로 경영진은 연간 가이던스를 올렸으며 이제 수익이 19 억 ~ 21 억 달러 또는 전년 대비 11.6 % ~ 23.4 %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망은 현재 P / FCF 16.8 배수로 주식을 매력적인 매수로 만든다.
3. 소니 : PlayStation 5에 대한 높은 수요
소니의 게임 사업은 작년에 불을 탔습니다. Sony는 총 수익이 9 % 증가했으며, 그 중 대부분은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에서 비롯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PS5 (PlayStation 5) 게임 콘솔에 대한 수요는 엄청나게 높지만 공급망 문제로 인해 현재 많은 기업이 피해를 입는 상황에서 소니는 수요를 충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020 회계 연도 (3 월 종료)까지 780 만 대를 판매했으며, 경영진은 PS5가 사상 최대의 게임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Sony는 현재 PS4 소유자를 업그레이드하는 중입니다. 공급 문제로 인해이 프로세스가 느려졌지만 PS5에 대한 높은 관심은 특히 PlayStation Plus 및 PlayStation Now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구독에서 향후 성장에 좋은 징조입니다. 소니의 게임 수익을 창출 하는 것은 소프트웨어 타이틀 판매와 함께 이러한 카테고리 입니다.
Sony는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비즈니스를 수익성이 낮은 하드웨어 판매에 의존하는 대신 수익성이 높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더 많이 기울 이도록 크게 발전했습니다. PlayStation Plus 가입자는 지난 5 년 동안 두 배 이상 증가한 4,760 만 명입니다.
전자 거인은 음악, 사진, 이미징 솔루션 및 금융 서비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니의 총 영업 이익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게임 및 음악의 성장 기회는 15.6의 적당한 P / FCF 배수로 주식을 소유 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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