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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가 전망

기프토 코인은 무엇인가?? [ 선물 처럼 주고 받는 기프토 코인 ]

by 주가 전망! 2021. 3. 24.

# 1 : 기프토는 무엇입니까?

 

기프토 : 기본 사항 네트워크 프로토콜로서의 기포토는 Asia Innovations Group (AIG) 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Andy Tian의 아이디어입니다 .

 

AIG의 팀은 암호화 기술과 블록 체인 애호가로 구성됩니다.

 

Andy는 더 나은 모델로 현재 깨진 콘텐츠 수익 화 모델을 수정하기 위해 이더 리움 블록 체인으로 구동되는 분산 형 네트워크를 설계하는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글로벌 콘텐츠 산업에 소개 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재 모델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를 식별합니다.

 

현재 콘텐츠 개발 모델에서 적절한 보상 / 수익 부족 "최상위"제작자와 소규모 신진 제작자 간의 불균형적인 자원 분할 및 시장 스폰서 또는 광고주의 요구와 희망에 따라 콘텐츠 또는 운영을 부당하게 변경하는 행위를 하였습니다

 

이에 기프토 네트워크는 2017 년 12 월에 시작되었으며 AIG의 주력 제품인 Uplive와 함께 테스트되었습니다.

 

Uplive는 2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라이브 스트리밍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2 : 기프토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기포토 기술 기포토는 콘텐츠 제작자와 개발자를위한 자치적이고 자립적 인 'Universal Gifting Protocol'을 도입하여 현재 앱 기술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기포토가 만든 생태계를 통해 YouTube, Instagram, Facebook 및 Uplive 앱과 같은 모든 콘텐츠 플랫폼에서 가상 선물을 생성, 큐레이팅, 추적, 구매, 전송 및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기포토 토큰 (GTO) 또는 cryptocoin은 생태계 내에서 가상 선물을 구매하고 가상 선물 제작자에게 보상하는 데 사용됩니다. 블록 체인 및 스마트 계약의 기본을 사용하며 다음과 같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기포토의 Virtual Smart Gift, Gift : 블록 체인에 존재하고 번성하는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하는 자체 실행 가상 자산입니다. Gift Store : 사용자가 특정 콘텐츠 제작자를위한 선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팬은 콘텐츠 제작자를위한 선물 링크를 클릭하여 선물 가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 제작자가 맞춤 설정 한 모든 선물도 나열됩니다.

 

선물 인벤토리 는 팬이거나 콘텐츠 제작자가 될 수있는 사용자를위한 선물을 저장합니다.

 

기포토 토큰 : 가상 선물을 교환하거나 거래하는 데 사용되는 ERC20 호환 토큰입니다.

 

기포토 지갑 은 사용자를 위해 기포토 토큰을 보유합니다.

 

 

Gift Portal :

 

기프토 컨트 리뷰 터가 선물을 만들고, 큐레이팅하고, 관리 할 수있는 블록 체인 기반 관리 시스템입니다.

 

기포토 프레임 워크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블록 체인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치를 유지하는 불변의 가상 자산 생성 커뮤니티 참가자의 다양한 역할을 결정하기 위해 지정된 규칙으로 워크 플로 디자인 수익을 공유하거나 개인화 된 가상 선물을 만들어 참가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 입니다

 

구축 다양한 종류의 고품질 가상 선물을 만들려면 사전 설정된 워크 플로에서 커뮤니티 참가자의 결합되고 조정 된 팀 노력이 필요합니다.

 

콘텐츠 시청자가 콘텐츠 제작자에게 감사하고 싶을 때 기포토 네트워크에 새로운 선물 아이디어를 보낼 수 있습니다.

 

선물 작성자가 선물 아이디어 풀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개인화 된 자산을 생성하면 선물 큐레이터가 선물 품질과 가격을 확인하고 더 나은 분류를 위해 분류하는 카탈로그로 전송됩니다.

 

그런 다음 선물을 선택하고 수락하는 콘텐츠 제작자에게 전달됩니다.

 

 

기프토 프로세스

 

그러나 전체 프로세스에는 워크 플로를 정규화하기 위해 일부 중앙 집중식 기능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큐레이터는 수동으로 개입하여 모든 선물을 테스트하고 인기, 수익 창출 가치 및 품질을 평가해야합니다. 수익 공유 매트릭스는 네트워크 내부에서 계산되며 모든 사람이 적절한 비율을 얻도록 보장합니다.

 

선물 제작자, 검토 자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두 팬이 디자인 한 가상 선물의 가치를 자신의 몫으로받습니다.

 

HTML5 기반 선물 인터페이스와 결합 된 블록 체인 기반 인프라는 콘텐츠 제작자가 인센티브의 ~ 80 %를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선물 제작자와 큐레이터가 각각 인센티브의 5 %와 2 %를받는 동안 기포토 프로토콜은 생태계의 유지 관리 및 운영 지원을 위해 10 %를 추가로받습니다.

 

마지막 3 %는 시청자와 팬에게 정기적으로 보상을 제공하는 보상 풀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전체 수익 흐름은 분산 된 공유 및 인센티브 화의 개념을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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